헐..












도...동호야 넌 무슨 생명체니??????????????????????????????????????????????


어디서 나온거니 ????????????????????????????????????????????????


나참 나보다 어린애 좋아한거 두번째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머임 넘 이쁨.................

거 누구지 티아라 노래 젤 많이하는 애랑 닮은거같음.........

하........

동호야 턱만 자라지머ㅏ렴..


너 인가에서 누나가 너 찡그린느거보고]

만해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때 동호야

나에게 만만하게 행동하는게

난 반할 거야 너에게 


내가 언제부터 갑성이 라인 좋아했찌..................-_-







첨인거같은데......


가...갑성이라.................

by 토모붸 | 2009/11/09 04:27 | 샤베리스기 | 트랙백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